본문 바로가기
소설마을

실수로 남주의 동생을 꼬셔버렸다 txt 로맨스 판타지 소설 리뷰

by 벤치 2021. 12. 28.
실수로 남주의 동생을 꼬셔버렸다  
연재주기 매일연재
작가 꿀잼각
평점 9.6
독자수 27만 명
첫 연재일 2021년 9월 26일
회차 97화 이상
장르 로맨스 판타지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실수로 남주의 동생을 꼬셔버렸다는 꿀잼각 작가님의 로맨스 판타지 소설입니다.

누적 독자수는 27만명입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입체적인', '갱생한', '큐티뽀짝한', '엄한', '너무너무보고싶은', '성숙한'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후기1 :
선발대로 90화 다달리고 왔습니다! 달리셔도 될것 같습니다. 꽁냥꽁냥 적절히 스토리 흐름 적당히 거기다가 여주랑 남주가 매력있어요. 전체적인 스토리 흐름이 빨라서 읽기도 편했습니다! 킬타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이 소설이 어떨지 느끼는건 개인마다 다르니 제 소감은 참고용으로만 들어주시길!


후기2 :
외모 하나로 남주자리 차지한거야...? 진짜 외모말고는 잔챙이 엑스트라한테나 붙을 쓰레기 키워드가 가득한데


후기3 :
와 진짜 이런 스토리 너무 많이 봄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당장은 남주가 소심하고 여주가 캐리하겠지만 몇년 후 여주는 걍 답답한 고구마에 남주는 갑자기 성격 변해선 능글맞아지겠지.. 진짜 너무 많이 봤는데ㅜㅜ 일단은 새로운게 하나도 없네요


후기4 :
아니... 원작에서는 남주랑 바람은 같이 폈는데 여주는 악녀고 남주는 주인공이었네. 심지어 남주가 먼저 꼬셨는데?? 약혼자 있는데 바람핀 원작여주도 제정신 아니지만 같은 쓰레기인 남자는 주인공이되는구나ㅋㅋㅋ 원작이 쓰레기였네.


후기5 :
전 클리셰 별로 안좋아하지만 필력이 좋으면 괜찮거든요. 이 소설은 필력도 아쉽고 특히 28화 보면 안봐도 되겠구나 싶습니다.
댓글만 봐도 느끼실거에요 말도 안되는 설정..
요즘에 사람들이 1화에 감상평 남기고, 많이들 참고해서 달려서 그런가 요즘엔 알바도 생긴기분이네요.


후기6 :
예전에 재밌게 봐서 보러왔어요 50화쯤까지 봤는데 28화에서 많이 떨어져 나가실것같아요. 에피소드가 굉장히 찝찝헤요. 이거 보면서 불편하다 느끼실분 많이 있을듯... 이것만 넘기면 무난하게 보실 작품일 것 같아요.

 

호불호가 많이 갈렸습니다.

그래서 평점도 다소 낮은 것 같습니다.

후기들을 읽어보고 참고하셔서 읽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수로 남주의 동생을 꼬셔버렸다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기다무 소설이기 때문에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