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설마을

검귀의선 txt 무협소설 후기 리뷰

by 벤치 2021. 7. 5.
검귀의선  
연재주기 완결
작가 임하민
평점 9.4
독자수 34만 명
첫 연재일 2016년 10월 21일
완결일 2017년 8월 13일 
총 회차 270화
장르 무협
플랫폼 카카오페이지

 

검귀의선 txt

 

검귀의선은 임하민 작가님의 무협 소설입니다.
누적 독사주는 34만명입니다.
외전 20화를 포함하여 270화로 완결되었습니다.

 

 

독자반응 키워드로는
가볍게읽기좋은, 잘끊는, 고독한, 꼰대들인, 걸작인, 짧고굵은
등의 키워드가 있었습니다.

 

 

임하민 작가님의 소설로는
<마안신창기>가 있습니다.

 

 

후기1 : 
가장 논란없고 무난히 볼수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묵향 1.2부 제외하면 무협지 중에선 이 소설이 가장 괜찮았습니다.  
하렘없고 전개좋고 필력도 좋습니다. 


후기2 : 
처음보시는 분들을 위해 몇가지를 알려드리자면 

1.시원시원하고 전개가 사이다 
2.전율감 빵빵함 
3.순애보.하렘 안나옴. 
4.조연들 감초같음 

이정도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진짜 재미있었습니다. 한 100편정도 질렀던것같아요 


후기3 : 
그냥저냥.. 
지금있는평점이 좀높게 잡혔다싶네요 
제평점은 9점정도 
킬링타임용 그냥 볼만한정도입니다 


후기4 : 
무료료만 봤습니다. 결말이 조금 아쉽고 나름뻔하고 유치한면도 있지만 볼만합니다. 10점만점에 8점드리고 싶네요. 


후기5 : 
정주행 5번한 사람의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한 키워드: 먼치킨,사이다,순애보,사파주인공,검+의술,귀여운 조연들  


후기6 : 
아직 안보신분들을 위해 여기까지 보고 댓글 답니다. 이 소설은 깊게 생각하며 볼 여지가 없는 먼치킨류의 소설입니다. 하지만 어이없는 설정과 기가차는 전개는 나오지 않고 술술읽히는것이 장점입니다. 괜한 플룻을 꼰다고 하는일도 없습니다. 마음 꿀꿀하고 갑갑한데 후련해지고 싶다하는 분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이 소설에 대한 평가는 긍정적인 평가들이 많았습니다.
먼치킨 소설이라 시원시원한 전개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평가들이었습니다.
소설자체가 시원시원하게 읽히기 때문에
이러한 소설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립니다.

 

 

검귀의선 txt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5화까지는 무료 대여권이 제공됩니다.
이후에는 기다무로 매일 1화씩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댓글